
나일론 블루종은 사카이(Sacai), 이어링은 키스 에이프의 것.

베이지 재킷은 엑슬림(Xlim), 주름 디테일 팬츠는 써저리 × 언본소사이어티 by 샘플라스(Surgery × Unborn Society by Samplas), 펜던트 네크리스는 써티투던(32DAWN), 티셔츠는 에디터의 것, 슈즈와 안경, 이어링, 실버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워치는 모두 키스 에이프의 것.

블랙 레더 보머 재킷과 지퍼 디테일 우븐 팬츠는 릭 오웬스(Rick Owens), 티셔츠와 슈즈, 이어링, 링은 모두 키스 에이프의 것.

베이지 재킷은 엑슬림(Xlim), 펜던트 네크리스는 써티투던(32DAWN), 티셔츠는 에디터의 것, 안경과 이어링, 실버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워치, 링은 모두 키스 에이프의 것.

블랙 레더 보머 재킷과 지퍼 디테일 우븐 팬츠는 릭 오웬스(Rick Owens), 티셔츠와 슈즈, 이어링은 모두 키스 에이프의 것.

패턴 디테일의 터틀넥 톱 프라다(Prada), 이어링과 링은 모두 키스 에이프의 것.

배색 디테일의 레더 베스트는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프린트 티셔츠는 존 바바토스(John Varvatos), 링 네크리스는 사카이(Sacai), 팬츠는 에디터의 것, 캡과 이어링, 브레이슬릿, 워치, 링은 모두 키스 에이프의 것.

스냅 패널 재킷과 팬츠는 휠라 × 와이프로젝트(FILA × Y/Project), 슬라이드는 JW 앤더슨(JW Anderson), 캡과 스카프, 워치, 링은 모두 키스 에이프의 것.

블랙 레더 보머 재킷은 릭 오웬스(Rick Owens), 티셔츠와 이어링은 키스 에이프의 것.
운 좋게도, 미국으로 떠나는 당신을 비행기를 타기 직전에 만날 수 있었다. 23세에 ‘It G Ma’로 미국에 진출해 88rising과 계약하고, 계속해서 미국 진출이 목표라고 말해 온 당신. 당신의 음악에서 미국은 남다른 의미일 것 같다. 이번엔 무슨 일로 향하는가.
미국을 3년 만에 찾는지라 너무 기대된다. 오랜 시간 준비한 앨범을 완성하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LA로 향한다. 공들여 준비 중이고, 더욱 폭넓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서다. 앨범은 9월 발매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
독자 노선을 걷고 있는 것 같아 마음속으로 늘 응원한다. 미국에서 곡 작업을 하다 보면 한국 시장을 좀 더 객관적으로 볼 수 있지 않나. 현재 한국 음악의 경쟁력은 어느 정도인가.
미국과 한국 시장은 엄연히 다르고, 분명 다른 소비문화가 존재한다. 한국 음악 시장이 어떤 경쟁력을 지녔는지 말하기는 조심스럽지만, 한국에 있는 동안 ‘크램프KRAMP’라는 아티스트와 많은 작업을 함께 했는데, 그를 떠올리면 희망차다. 올해 발매 예정인 그의 음악이 세상에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기대된다. 크램프의 행보를 지켜봐달라.
...
마지막 질문이다. 오늘 <데이즈드>와의 기록은 어떻게 남을 것 같나.
<데이즈드>를 통해 좋은 사진과 경험을 얻은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크다. 처음 도전하는 스타일도 걱정한 것과 달리 좋은 영감이 되었다. 오랜만에 진행한 화보이자 한국에서의 활동이라 정말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Editor Jun Giseong
Fashion & Text Oh Yura
Photography Park Sangjun
Art Kang Jiung
Hair & Makeup Choi Kyeongmin
Assistant Park Heeduk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August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