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든 저렇든요, 우리에게는 ‘지수’가 있잖아요.

우리에게 JISOO


CHRISTIAN DIOR PARFUMS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1N을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에 얇게 밀착시켜 촉촉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표현하고 디올쇼 5 꿀뢰르 879 루즈 트라팔가 시머 핑크 컬러를 눈두덩과 애굣살에 발라 화사한 광택을 더한다. 로즈 핑크 컬러를 눈두덩에 터치해 핑크빛 색감을 더하고 디올쇼 5 꿀뢰르 649 누드 드레스 모카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 라인과 삼각 존에 발라 부드러운 음영을 표현한다. 소프트 핑크 컬러의 루즈 블러쉬 475 로즈 카프리스를 광대를 감싸듯 가볍게 바른 뒤 볼 중앙에 한 번 더 터치해 러블리한 무드의 치크를 연출하고, 입술에는 투명하고 맑은 느낌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1 핑크를 발라 룩을 완성한다.

이탈리아 출신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가 미스 디올의 영감이 된 밀레피오리 패턴으로 재해석한 2024 크리스챤 디올 퍼퓸 – 발렌타인 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크리스챤 디올 뷰티(Christian Dior Parfums).

비대칭 코튼 포플린 블라우스와 플리츠 디테일의 실크 롱스커트는 디올(Dior).

Text Guiom Lee
Director Choi Jiwoong
Beauty Hyun Junghwan 
Fashion Lee Yunmi
Photography Kim Heejune
Art Ha suim
Hair Lee Seonyeong
Makeup Lee Nakyeum
Nail Park Eunkyung at Unistella 
Set Yoo Yeojung
Assistant Lee Yubin 

더 많은 콘텐츠는 <데이즈드> 2월호와 디지털에서 확인하세요. Check out more of our contents in KOREA February print issue and Dig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