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에게 놀이는 사색이다. 매일 걷는 길 위에서 늘 새로운 발견을 한다.

LEE DOHYUN

Text Lee Woomin


화이트 롱 슬리브 티셔츠는 오프화이트(Off-WhiteTM), 실버 체인 네크리스는 스타일리스트의 것.


니트 보머 재킷과 화이트 셔츠, 데님 팬츠, 블랙 타이는 모두 오프화이트(Off-WhiteTM).


화이트 재킷과 화이트 레터링 톱, 플리츠 파자마 팬츠, 아웃 오브 오피스 ‘OOO’ 스니커즈는 모두 오프화이트(Off-WhiteTM).


Off-WhiteTM c/o Amorepacific
오프화이트와 아모레퍼시픽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프로텍션 박스에 포함된 립밤으로 건조하고 연약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스틱 형태의 ‘립밤’은 아모레퍼시픽x오프화이트(Off-WhiteTM c/o Amorepacific).


Off-WhiteTM c/o Amorepacific
한국 전통 윷놀이를 오프화이트와 아모레퍼시픽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재해석한 ‘플레이 키트’로, 프로텍션 박스 구입 시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받을 수 있다. ‘플레이 키트’는 아모레퍼시픽x오프화이트(Off-WhiteTM c/o Amorepacific).

Editor Lee Woomin
Fashion Jung Hyejin
Beauty Seong Jeongmin
Text Lee Hyunjun
Photography Yoon Jiyong
Hair Sehee at Joy 187
Makeup Jeon Minji at Joy 187
Assistant Park Kiho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February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