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6개월 만에 두 번째 앨범 'S.O.S'를 발표하며 힘차게 날아오르는 소코도모. 도약하는 ‘대한민국 어린이’는 푸마 와일드 라이더를 신는다.

NEO UNIVERSE


실버 이어커프는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 체인 실버 네크리스는 제이케이해빙펀(Jaykayhavingfun), 실버 초커 네크리스는 피피(Fifi), 화이트 셔츠와 하프 팬츠는 에디터의 것.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테크니컬한 기법을 더해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이 특징인 와일드 라이더 스니커즈는 푸마(Puma), 블랙 재킷과 슬리브리스 톱은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이너로 입은 블랙 팬츠는 킨키(Keenkee), 레이어링한 블랙 벌룬 시스루 팬츠는 (Münn), 고글형 선글라스는 몽클레르 루네트(Moncler Lunette).


미드솔의 디보싱과 엠보싱 스터드, 입체적인 힐 디테일이 독특한 역동적인 무드의 와일드 라이더 스니커즈는 푸마(Puma), 머시룸 블루 롱 베스트와 네온 컬러 터틀넥 톱은 더 스톨른 가먼트(The Stolen Garment), 네크리스는 스틸에디션(Steel Edition), VR 안경은 에디터의 것.

1년 6개월 만에 두 번째 앨범을 발표했다.
이렇게 오래 걸릴지 몰랐다. 계획은 작년에 발매하는 것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벌써 2021년 5월이 됐다. 드디어 내어, 지금 내어, 다행이다.

앨범명이 다. 어떤 의미인가?
딱 생각나는 단어였다. 개인적으로 작년에 SOS를 치고 싶다는 감정을 많이 느끼기도 했고. 나뿐 아니라 코로나19로 많은 사람이 SOS를 외치고 싶을 것 같아 그 단어로 정했다.

...

꼭 이루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신곡을 많이 내고 싶다. 작업을 많이 하는데, 그 안에서 고르고 진행하는 게 어렵다. 곡이든 앨범이든 쉽게 발표하고 싶지도 않고, 고민이 많지만 그래도 잘 작업해서 많은 곡을 내고 싶다.

 

Editor Yoo Eunyoung
Fashion Lee Seungyeon, Ahn Doohyun
Text Ahn Doohyun
Photography Lee Jongho
Digital Art Kim Sora
Hair & Makeup Nam Seongmi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June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