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야, 가장 투명한 유리야. 맑고 빛나게 노래해줘. 세상을 아름답게 투영할 수 있게.

MY VALENTINE


오버사이즈 아스펜 재킷은 미우 미우(Miu Miu). 


더블브레스트 재킷과 클로스 스커트, 자카르 니트 오버더니 부츠는 모두 프라다(Prada), 티셔츠는 에디터의 것.


브이넥 니트는 프레드 페리(Fred Perry), 데님 스커트는 사카이(Sacai), 레이어링한 화이트 랩스커트는 미나 정(Mina Chung), 레그 워머는 피피(Fifi), 슈즈는 나이키(Nike), 네크리스는 믹시마이(Mikshimai).


터틀넥 톱과 시스루 스커트, 슬링백 플랫 슈즈는 모두 디올(Dior), 레깅스는 에디터의 것.


화이트 셔츠와 니트는 발렌티노(Valentino). 


울 코트는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롱스커트는 와이씨에이치(YCH), 헤어 리본은 에디터의 것.

아이즈원에 이어 조유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를 발표했어요. 앨범 초동 판매량 7만 장 이상, 높은 순위의 음원 차트 진입. 성공적인 솔로 데뷔였죠.
초동을 보고 팬분들에게 정말 감사했어요. 음악 방송 차트에 제 이름이 있는 것도 신기했고요. 근데 막연히 좋다는 생각보다는 다음 앨범은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앞섰어요. 다음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지, 더 잘할 수 있을까.

...

조유리라는 장르를 만드는 게 목표라고요.
네, 음악적으로 제 장르가 생겼으면 해요. 다른 선배님들 보면 이름만 들어도 떠오르는 음악 스타일이 있잖아요.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다음 앨범은 보컬 부분에 더 집중하고 싶기도 하고요. 그리고 더 많은 ‘GLASSY’를 만들고 싶어요.

Fashion & Text Jang Yurok 
Fashion Ahn Doohyun 
Photography Jang Dukhwa 
Art Jang Yurok 
Hair Oh Jihye
Makeup Yoo Hyesoo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윈터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Winter Edition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