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넌 원하게 될 거야. That Girl Like Me.” 꾹 참아도 튀어나오는 키스오브라이프의 날카롭고 맹랑한 마음.

NEW GIRLS IN TOWN

Text Marco Kim


나띠가 입은 로고 프린트 시스루 셔츠는 블루마린(Blumarine), 허리에 묶어 연출한 후드 톱과 브레이슬릿은 에디터의 것. 쥴리가 입은 핑크 컬러 후드 재킷은 블루마린(Blumarine), 프린트 티셔츠는 오프라인(Offline), 네크리스는 에디터의 것.


데님 드레스는 진킴(Jjinkim), 트러커 캡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은 모두 에디터의 것.


트렌치 재킷과 하프 슬리브 티셔츠, 쇼츠, 리본 디테일 펌프스, 네트 하프 타이츠는 모두 페라가모(Ferragamo), 화이트 삭스는 에디터의 것.


스팽글 드레스는 손정완(Son Jung Wan), 레이어드한 플로펄 패턴 드레스와 웨지 샌들은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 립 링은 모자이크 소사이어티(Mosaic Society), 네크리스는 에디터의 것.


핑크 컬러 롱 드레스와 리본 디테일 펌프스, 글러브는 모두 페라가모(Ferragamo), 스카프와 화이트 삭스는 에디터의 것.


이 입은 바이커 쇼츠와 롱 삭스는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슈즈는 캠퍼(CAMPER), 화이트 셔츠와 니트 베스트, 넥타이는 모두 에디터의 것. 나띠가 입은 글리터 디테일 와이드 팬츠는 골든구스(Golden Goose), 메탈릭 셔츠와 블랙 펌프스, 브레이슬릿은 모두 에디터의 것. 쥴리가 입은 그래픽 프린트 롱 드레스는 꾸레쥬(Courrèges), 허리에 묶어 연출한 티셔츠와 화이트 롱부츠는 에디터의 것. 하늘이 입은 프릴 디테일 드레스는 팜 엔젤스(Palm Angels), 레이스 스커트는 올세인츠(Allsaints).

7월 5일 데뷔. 데뷔한 지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 요즘 기분이 어때요?
하늘 곧 첫 미니 앨범 활동이 끝난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한 달도 안 되는 시간 동안 정말 많은 게 변했고 성장해서 뿌듯하지만 활동이 끝난다니 많이 아쉬워요. 하지만 금방 다시 돌아올 테니 기대해 주세요!

첫 번째 미니 앨범 제목은 그룹명과 같은 ‘KISS OF LIFE’예요. 시작부터 모든 걸 보여주겠다는 태도가 엿보여요. 이번 앨범을 소개해 준다면요.
쥴리 저희 첫 미니 앨범 는 타이틀곡 ‘쉿 (Shhh)’, 수록곡 ‘안녕, 네버랜드’와 솔로곡 4곡 등 총 6곡이 담겨 있어요. 첫 앨범부터 모든 멤버의 솔로곡을 담은 게 특징입니다. 그만큼 실력 있는 친구들인 걸 보여주는 앨범이 라고 할 수 있어요.

‘쉿 (Shhh)’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84만 회예요. 댓글은 1만 개가 넘고요. 5세대 아이돌의 서막을 알리는 것 같았어요. 데뷔 초부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예상 했나요.
벨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지금도 되게 얼떨떨하지만, 기대에 부응하도록 항상 열심히 준비해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아직도 보여드릴 게 많이 남아 있답니다.

요즘은 음악을 보는 시대라고 할 수 있죠. 모든 곡을 뮤직비디오로 접할 수 있으니 한 번 더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당황스러울 정로로 노래가 너무 좋음”이라는 나띠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댓글 같은 반응도 얻을 수 있었겠죠.
나띠 솔직히 솔로곡이 이렇게 큰 관심을 받을 줄 상상도 못 했어요. R&B 음악 장르에 Y2K 스타일링은 제가 추구하는 스타일이에요. 사실 이 곡 데모를 받았 을 때 ‘와, 미쳤다. 이건 무조건 해야 해!’ 생각했어요. 노래가 너무 어렵다, 대중 적이지 않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후회 없이 이번에는 내가 하고 싶은 거 해야겠 다는 생각이 커서 밀어붙였어요.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Fashion Lee Namhoon
Text Marco Kim
Photography Park Sangjun
Art Lee Seyeon
Hair Anna Young
Makeup Jeong Yeonu
Fashion Assistant Choi Migon
Photographic Assistant Kim Jaewon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폴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Fall Edition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