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스무 살이 되는 원준과 함께 희망과 행복의 나라로.

STEP BY STEP


셔츠는 오프화이트(Off-White™), 타이는 아더에러(Adererror), 안경은 에디터의 것.


셔츠는 오프화이트(Off-White™), 타이는 아더에러(Adererror), 안경은 에디터의 것.


프린팅 티셔츠와 선글라스는 빈티지 by 페얼스 샵(Vintage by Pairs Shop), 장갑은 아더에러(Adererror).


이너로 입은 후디는 오프화이트(Off-White™), 페더 디테일 팬츠는 모호(Moho), 벨트는 메그 킴(Meg Kim), 톱은 에디터의 것.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데뷔했어요. 원준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꿈에 도전하기 위해 긴 레인을 달리면서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며 뜻깊은 경험을 많이 했어요. 다양한 국가의 팬들을 만날 수 있었던 것도 좋은 기회였고요.

...

이제 새해에요. 원준에게는 무엇이든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성인이 되는 해이기도 하고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불가능하겠지만, 배낭을 메고 세계 여행을 떠나보고 싶어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면서 배우고 싶어요. 무엇보다 10대의 마지막을 <데이즈드>와 함께했으니, 성인이 되고 나서 미처 발견하지 못한 자아를 찾을 기회가 생긴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Text & Fashion Kim Jinseok
Photography Song Intak
Hair Lee Hyejin
Makeup Jang Somi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KOREA January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