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JAY B는 그의 생각을 잔잔하고 꾸준하게 현실로 만들어가고 있다.

WE ALL SAILIN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와 팬츠는 발렌시아가(Balenciaga). 


울 펠트 소재 밀리터리 재킷과 팬츠, 부츠는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오버사이즈 데님 후드 톱과 데님 팬츠는 발렌시아가(Balenciaga). 


핑크 컬러 리버서블 재킷과 시스루 톱, 팬츠는 모두 발렌티노(Valentino), 스니커즈는 발렌티노 가라바니(Valentino Garavani). 


울 펠트 소재 밀리터리 재킷은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카덴차레코드에서의 두 번째 EP가 곧 공개돼요. 지난 싱글 앨범 발매일이 8월 23 일이고, 이번에 선보이는 ‘Be Yourself’ 공개 예정일이 9월 21일이니 만 한 달도 안 되는 기간이에요.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웃음) 
다음 달에도 있어요.(웃음) 실은 거의 매달 앨범 발매 계획이 있지만 지금의 목 표이고, 상황에 따라 어떻게 바뀔지 아무도 모르죠. 아마 미리 준비가 되어 있던 것이 있어 가능하지 않나 생각해요. 우선 ‘Be Yourself ’는 좀 편하게 살겠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에요. 각이 잡히거나 강렬한 음악도 해보고 싶지만 아직 편안 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이 저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은 생각이 있었거든요. 그 다음 나오는 앨범은 데프Def.로서 발매하는 거고, 이전 앨범 와 상반된 분위기를 담고 있어요. 와 이어지는 이야기이지만 좀 전에 말한 어쿠스 틱 계열의 음악으로 풀어보고 싶었어요. 

...

새로운 소속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앞두고 계획하고 있는 미래가 있다면. 
사실 거창한 계획은 없고요.(웃음) 지금 소속사에서는 그냥 어떤 장르에도 국한되 지 않고 제 자신을 더욱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많이 노력 할 테고 대중에게 조금 더 제이비라는 사람과 갓세븐을 알려야겠다는 마음이 강해 요. 영원히 오래 할 갓세븐과 제이비, 데프 모두 더 멀리 더 많이 알려야죠 

Editor Park Wanhee
Fashion Hyun Kukseon
Photography Lee Jongho
Art Lee Jaedong
Hair Nana 
Makeup Nuni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October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