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리의 드레스 룸에 봄과 함께 찾아온 리복(Reebok)의 아즈텍 스니커즈

MERRY YERI

Text Lee Woomin


클래식 모델을 재해석해 아이코닉한, 브랜드 키 컬러가 돋보이는 씨엘 레더 아즈텍 스니커즈는 리복(Reebok), 기하학 패턴 재킷은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재킷 안에 입은 그물 모티브의 프린지 드레스는 오프화이트(Off-White™).


커다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베이식한 크롭트 티셔츠와 클래식 모델을 재해석한 아즈텍 프린세스 스니커즈는 리복(Reebok), 플리츠스커트는 핑크파인애플(Pinkpineapple).


클래식 모델을 재해석한 아즈텍 프린세스 스니커즈와 로고 양말은 리복(Reebok), 셔츠 칼라 디테일 원피스는 민주킴(Minjukim).


커다란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크롭트 티셔츠와 클래식 모델을 재해석해 아이코닉한, 브랜드 키 컬러가 돋보이는 씨엘 레더 아즈텍 스니커즈는 리복(Reebok), 핑크 컬러 점프슈트는 지프(Jeep).


넥 칼라와 레드 컬러 파이핑 디테일의 테니스 원피스와 로고 양말, 클래식 모델을 재해석해 아이코닉한, 브랜드 키 컬러가 돋보이는 씨엘 레더 아즈텍 스니커즈는 모두 리복(Reebok).


커다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베이식한 스웨트셔츠와 파이핑 디테일의 트랙 쇼츠, 로고 프린트 양말, 클래식 모델을 재해석한 아즈텍 프린세스 스니커즈는 모두 리복(Reebok).

검색창에 ‘예리’를 입력하면 연관 검색어로 ‘요즘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이 등장해요. 오늘 신은 운동화 스타일링 팁은?
리복은 스포츠 브랜드답게 특유의 스포티한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예요. 그래서 반전 분위기인 여성스러움을 더해볼 거예요. 배꼽이 보일 만큼 짧은 티셔츠를 입고 반바지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귀여울 것 같지 않아요? 특히 오늘 착용한 운동화는 세련되면서 동시에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디자인이라 또래 친구들이 많이 신을 것 같아요.

...

만약 레드벨벳의 앨범 프로듀싱을 직접 맡는다면 무슨 음악을 선보이고 싶어요?
생각해보지 않았지만, 그렇게 한다면 기분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웃음) 그것보다는 자유롭게 관객들과 호흡하고 놀면서 할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어요. 제가 만든 레드벨벳 앨범의 타이틀곡은 틀에 짜인 안무에서 벗어나지만 신나는 곡이 될 거예요.

Text & Fashion Lee Woomin
Photography Kim Taehwan
Casting Director Jang Youngim at Dream PR Company
Hair Yoon Seoha
Makeup Shin Kyoungmee
Assistant Choi Sojeong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May prin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