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는 올해 자신의 ‘진짜’ 모습을 맘껏 드러내기로 마음먹었다. 자유롭게 즐기며.

THE REBEL RAVE


도트 프릴 디테일 미니드레스와 네크리스는 레이브(Raive), 워커는 닥터마틴(Dr. Martens), 안경은 모스콧(Moscot), 헤어핀은 스타일리스트의 것.


스트라이프 니트 미니드레스와 블랙 루크 백, 링은 모두 레이브(Raive).


메탈릭 레이스 카디건과 데님 팬츠, 체인 장식 블랙 도나 백, 네크리스는 모두 레이브(Raive), 샌들은 렉켄(Rekken).


스트라이프 PK 톱과 화이트 쇼츠, 이어링, 레이어드한 링은 모두 레이브(Raive), 슬라이드는 렉켄(Rekken), 이어커프는 블랙뮤즈(Black Muse)와 타티아나쥬얼리(Tatiana Jewelry), 선글라스는 모스콧(Moscot).


시스루 셔츠 톱과 안에 입은 스트랩 슬리브리스 톱, 플리츠 팬츠, 네크리스, 레이어드한 링은 모두 레이브(Raive), 스니커즈는 컨버스(Converse).


스페이스 워싱 티셔츠와 데님 쇼츠, 네크리스, 이어링, 레이어드한 링, 벨트는 모두 레이브(Raive).


브라운 레더 재킷과 모터사이클 프린트 탱크톱, 슬릿 디테일 데님 팬츠, 네크리스는 모두 레이브(Raive), 헤어핀은 스타일리스트의 것.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이어링은 레이브(Raive), 바이커 쇼츠는 스타일리스트의 것.

계절도 바뀌었고, 세상도 조금은 변한 것 같아요. 슬기도 변했나요?
부지런히 하루를 꽉 채워 보내려 해요. 날이 더워지기도 했고, 예전보다 체력도 떨어진 것 같아 운동도 열심히 하려고요.

...

유닛 활동은 처음이기도 하고, 듀오는 좀 다르게 느껴지지 않나요?
아이린 언니와 곡과 무대를 준비하는 건 연습생 때부터 자주 해와서 합은 잘 맞 아요. 다만 팬의 입장에서 다섯 명으로 채운 무대가 두 명으로 줄었으니 어색해 보이지 않을까 고민되기는 해요. 그래서 연습도 거의 매일 했고, 의견을 자주 주 고받고 있죠.

...

올해로 데뷔 7년 차. 데뷔 이후 아이돌로서 늘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연습생 때 상상했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비슷한가요?
달라진 게 있죠. 데뷔 초에는 헤어, 메이크업만 받아도 설렜어요. 요즘은 무대와 촬영을 준비하는 게 익숙해진 거? 여유가 생기기도 했고요. 예전에는 모든 면에 서 긴장했는데 요즘은 편하게 느껴요. 달라진 점 중 가장 좋은 건 팬들과 편하게 소통하는 거예요. 제가 팬들에게 애교도 부리고, 한 분 한 분 얼굴도 기억하고, 농담도 주고받고 그래요. 데뷔 전에는 ‘연예인이 되면 어떨까?’ 상상했는데 막상 되고 보니 저는 변한 것 없이 그대로의 강슬기더라고요.(웃음)

Editor Oh Yura
Text Yang Boyeon
Fashion Kwak Saebom
Photography Kim Taehwan
Hair Yoon Seoha at Soonsoo
Makeup Shin Kyoungmee at Soonsoo
Assistant Choi Sojeong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데이즈드>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heck out more of our editorials and articles in DAZED KOREA July print issue.